본문 바로가기

미국 주식/Buy&Sell

미국주식 우버, 테슬라, 블리자드 주식 매수완료

반응형

1. 테슬라(신규)
JP모건에서 대량으로 추가매수했다는 트윗을 보고 매수하게 되었다. 떨어지던 오르던 내 영역 아니고 내가 테슬라 차를 너무 사고 싶다는 생각이 중요하고 양산문제가 해결되고 전기차분야를 리딩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고 특유의 지적인 이미지메이킹 및 충성고객 확보로 지속가능경영이 가능하다고 판단함

2. 우버(불타기)
공유경제는 활성화될 것이고 동남아 등 아시아 차량공유기업 지분확보 등 전략적으로 경쟁기업과 비대칭경쟁전략이 마음에 들었다. 우버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고 판단했다.

3. 블리자드(불타기)
드디어 수익성에 집중하기 시작했으므로 당장의 결과물만 볼 수는 없다고 판단하였고 중국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는점이 매수에 유효하게 작용했다. 또한 기존 보유 IP가 막강하여 지속가능경영이 충분히 가능하다.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트위터 공유하기
  •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